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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 운송의 혁신

수소는 도로, 물, 공기를 위한 청정 운송 혁신의 중심에 있으며 온실 가스 배출, 도시 오염 및 석유 기반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입니다.

중대형 모빌리티 문제의 해결

운송은 전 세계 온실가스 배출량의 25%를 차지하며, 이 중 70%는 도로 운송(화물 및 승객)에 의해 직접 발생합니다. 기존 기술은 계속 개선되지만 파리 협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솔루션의 개발이 불가피합니다. 수소는 운송의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 솔루션 중 하나이며, 특히 집약적이고 과중한 운송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액체 수소

수소 도로 모빌리티의 가속화

도로에는 이미 50,000여대의 연료 전지 차량(대부분 자동차)이 운행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에서 하루 100톤의 수요에 해당합니다. 

수소: 상용차 모빌리티를 위한 핵심 솔루션

수소는 중량과 공간, 비용 등 의사 결정자가 피할 수 없는 기준을 충족시키기 때문에 집중 이동성(대중 및 화물 운송)을 탈탄화하는 해결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중대형 차량 또는 집중적으로 사용 시, 수소는 장거리 자율 운행을 위한 짧은 주유 시간이라는 세계 최고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소의 필요량은 용도에 따라 차종에 따라 차 0.35kg, 버스 30kg, 트럭 70kg까지 다양합니다.

~4,000

전 세계적으로 수소 버스가 이미 운행 중임

버스

버스는 정해진 시간에 좁은 지역의 특정한 노선을 운행합니다. 이러한 높은 예측 가능성으로 인해 버스는 배출 제로 (무공해)화의 전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버스는 오늘날 수소 이동성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입니다. 연료 전지 버스, 주유소 및 수소는 이제 시중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스에 수소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빠른 충전 시간: 10분
  •  자율 운행: 8kg의 수소로 최대 100km 범위
  •  밀집 지역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소음의 감소
  •  고용량의 전력망 연결이 필요하지 않음. 
  •  춥고 덥고 언덕이 많은 환경 
  •  많은 승객을 태울 수 있는 긴 버스가 사용이 가능함.

>50%

2030년까지 제로 배출 (무공해) 트럭이 수소로 운행될 예정임

상용차량

상용차는 모빌리티 부문 중 가장 사용되는 부문 중 하나입니다: 트럭은 장시간 장거리 운행을 해야 합니다. 수소는 중대형 차량 운송의 탈탄소화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2030년에 연료 전지 차량의 생산은 250만 대에 이를 수 있으며, 그 중 20%는 중량 차량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중적인 사용으로 인해서 중대형 차량이 수소 이동성 시장에서 수요의 거의 60%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상용차 차량에 수소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빠른 충전 시간: 15분
  • 자율 운행: 최대 1,000 km
  • 디젤과 동등한 페이로드(탑재하중)
  • Exigen 환경

45,000+

승용차용 수소 차량이 이미 운행 중임

승용 차량

수소 에너지는 특히 택시, 유틸리티 차량 또는 지게차와 같은 소형(경량) 차량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러한 차량은 예측 가능한 교대 시간 동안 특정 구역에서 운행하므로 필요한 곳에 해당 인프라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승용 차량에 수소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빠른 충전 시간: 5분 미만
  • 자율 운행: 최대 800 km
  • 높은 유연성과 높은 운행 사용률
  • 무공해 차량

경량 연료 전지 차량은 장거리 운행 및 손쉬운 급유 작업을 원하는 운송업자에게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유럽, 아시아 및 북미에는 이미 경량 차량 및 관련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으며, 45,000대 이상의 차량이 운행 중입니다

항공업계의 탈탄소화, 지상에서 창공으로

2035

최초의 상업용 수소 항공기

항공 업계는 2050년까지 순 배출량 제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항공 산업이 기후에 미치는 영향은 CO2 배출량(NOx)을 훨씬 능가합니다. 항공기 및 공항의 경우 액체 수소는 항공 탈탄소의 과제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2035년에 최초의 수소 동력 상용 항공기 운행이 예상됨에 따라 공항은 현재의 인프라를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소는 공항 안팎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소는 직접 연소 되거나 또는 연료 전지에 동력을 공급하여 추진에 사용됩니다. 수소는 또한 다른 지상 이동성 용도, 특히 중대형 (중량) 차량 이동성 또는 소형 (경량) 차량 등 지상 지원 장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항공부문에 수소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가장 저렴한 탈탄소 항공 연료
  • 합성 연료를  사용하는 등유의 유일한 저탄소 대안(CO2 + NO2) 
  • 높은 에너지 밀도

 

탄소 제로 해양 산업으로의 지속 가능한 경로 창출

120K

ships worldwide in commercial fleet today

해양 운송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연간 CO2 배출량의 3%를 차지합니다. 수소는 에너지 밀도가 매우 높아 화물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배출 없는 해상 운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현재 거의 모든 선박이 디젤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새롭고 친환경적인 추진 시스템이 이 부문에서 중요성을 더해갈 것입니다. 수소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해양 수송 부문에서 배출 제로 모빌리티를 위한 새로운 길을 제공하는 동시에 수인 수송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기술 혁신을 제공합니다.

 

해양 산업에서 수소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배출 제로
  •  배터리 대비 더 높은 운영 범위
  •  평균 전력 요구에 적합

수소, 생산에서 유통까지

에어리퀴드는 수소 밸류 체인의 모든 단계에 존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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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용 수소

산업의 탈탄소화를 위한 주요 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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